카페24 “글로벌 K뷰티 브랜드 '조선미녀' 쇼핑몰 구축 지원”

Photo Image
조선미녀 D2C 쇼핑몰 화면

카페24는 K뷰티 브랜드 '조선미녀'의 소비자직접판매(D2C) 쇼핑몰 구축을 지원했다고 31일 밝혔다.

조선미녀는 우리나라 전통 한방 원료와 현대 기술 기반으로 피부 고민 해결에 효과적인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50% 증가한 1400억원으로 성장세가 가파르다.

특히 영어 브랜드명인 '뷰티 오브 조선'으로 미국 시장을 선제 공략해 매출의 약 90%를 글로벌 시장에서 거두고 있다. 대표 제품 '맑은쌀선크림'은 지난 2021년 11월 출시한 뒤 최근까지 누적 800만개 이상의 글로벌 판매량을 기록했다.

조선미녀는 카페24와 구축한 공식 쇼핑몰을 적극 활용해 올해 국내 뷰티 시장에서도 성장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고객 쇼핑 경험 향상을 위해 기업 규모별 맞춤 전자상거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카페24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로 고객 친화적 기능을 다양하게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카페24는 조선미녀가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면서 원활히 성장할 수 있도록 전자상거래 기술 서비스를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K뷰티의 위상을 높여온 조선미녀가 공식 쇼핑몰을 새롭게 구축하면서 또 한번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카페24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로 기업 쇼핑몰 구축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