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선보인 신제품 '락토핏 인지력케어'가 지난 18일 저녁 8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한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론칭 방송은 출시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락토핏 인지력케어'는 두뇌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뼈 건강과 항산화까지 케어하는 제품으로, 요즘 중장년층 소비자들이 원하는 건강 니즈에 부합한 것이 첫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한 요인으로 보여진다.
또한 고순도 PS(포스파티딜세린)+유산균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제품에 포함된 프로바이오틱스는 미국 FDA의 GRAS에 등재돼 안정성을 확인받았으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다수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뇌세포와 세포막의 주요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은 노화로 인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인지력케어 제품에는 일일 권장 최대 섭취량인 300mg을 함유하고 있다.
더불어 중장년층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고려해 비타민 D를 통한 뼈 건강과 비타민 E를 통한 세포 건강까지 4중 케어 기능을 제공하여 더욱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락토핏 당케어 매진에 이어 락토핏 인지력케어까지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최상의 제품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