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은 오는 21일까지 사업자회원을 위한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선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사업자회원 전용 7% 할인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10% 쿠폰도 지급한다. 최대 10% 카드사 할인도 제공한다.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가' 코너를 이용하면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설 시즌 베스트셀러 상품을 중심으로 묶음 구매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상품도 늘렸다. 익일 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 상품도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일배송 사전 예약 구매 상품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일괄 배송한다.
이 외에도 △축산 △과일 △수산 △홍삼·녹용 △캔·식용유 △한과·차 △영양제 △뷰티·생활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정지훈 G마켓 기업간거래(B2B)팀장은 “사업자회원들이 임직원과 거래처 선물용으로 주로 구매하는 제품을 파악해 사전 구매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발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리고, 스마일배송 사전 예약 구매 상품도 선보이는 만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