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브비, 'AMI 에볼루션' 글로벌 캠페인 전개

한국애브비는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의료진 학술 프로그램 AMI(Allergan Medical Institute) 10주년을 기념해 'AMI 에볼루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인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가 직접 개발한 의료진 전문 학술 프로그램인 AMI가 지난 10년 간 미용성형 분야 의료진의 전문성을 높이는 전문 지식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에스테틱 메디슨 분야를 점진적으로 발전시켜온 의미를 담았다.

Photo Image
AMI 애볼루션 글로벌 캠페인 포스터

의료 과학과 미용성형 분야의 완성에 대한 열정을 목표로 △신규 의료진 대상 교육 강화 △환자 중심교육 커리큘럼 개편 △디지털 플랫폼 및 콘텐츠 개발 등 교육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진간 협력 및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등 의료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간 운영할 예정이다.

우선 오는 2월 세계 최대 규모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을 시작으로, 3월 세계적인 미용 및 안티에이징 학회인 'AMWC' 등에서 전 세계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진을 대상으로 'AMI 에볼루션' 캠페인 심포지엄을 진행한다.

국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하는 AMI 교육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매월 지역단위 소규모 프로그램인 '베스트 인 클래스'와 AMI 대표 심포지엄인 '시그니처', 시술 테크닉 중심의 특화 교육 프로그램 '어메이징', 국내 성형 트렌드를 짚어보는 '트렌드 코리아' 등 보톡스, 쥬비덤에 대한 최신 정보와 실제 임상 현장에서 적용될 수 있는 사례 등을 공유한다.

박영신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앞으로도 글로벌 필러 및 보툴리눔 톡신 등 우수한 치료 효과 및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에 대한 환자의 치료 접근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의료진 대상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