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컬러 모니터암 출시 이벤트

Photo Image

알파스캔은 최근 출시한 7가지 컬러 옵션 모니터암 AM400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회사는 내달 31일까지 8~5만원대 제품을 최대 4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회사 모니터암 시리즈는 다양한 사이즈와 무게 모니터에 장착이 가능하다. 상하좌우, 위아래, 앞뒤로 폭넓고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작업 공간을 넓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로즈 쿼츠, 문스톤 펄, 보타닉 그린, 시에라 블루, 티타늄 그레이, 프리미어 실버, 블랙 다이아몬드 총 7가지의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장착 가능한 모니터 중량은 2Kg에서 9Kg이다. 일반적인 중량의 17인치부터 최대 34인치 모니터까지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높이 조절은 최대 495mm, 거리는 455mm까지 가능하다. 틸트는 -15°~90°, 스위블은 상±90°, 중/하360°, 피봇은 360° 조절이 가능하다.

3만회 이상 모션 테스트를 거친 뛰어난 내구성의 기계식 스프링을 적용해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모니터 각도 및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모니터 화면이 아래로 처지는 일 없이 견고하게 지지해준다. 또한 장력 조절 상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장착하도록 투명 랠리 창을 갖췄다.

암 파트를 4개로 나눈 것은 물론 조립과 분리가 쉬운 퀵 릴리즈 조인트 방식을 채택했고, 손으로 조립이 가능한 베사 조립 나사를 적용했다. 설치 방식은 책상의 케이블 구멍 유무에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클램프 타입과 그로밋(홀) 타입 2가지 모두를 지원한다.

알파스캔 측은 “신제품은 탄탄한 내구성과 기능은 물론 간결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7가지 컬러 옵션으로 활기 있고 효율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다”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