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젠트로, 수능 보는 임직원 가족에 “떡 하니 수능 대박!” 응원 선물

7년째 특별 선물과 격려 메시지 전달

비즈니스 정보기술(IT) 솔루션 전문기업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하는 임직원 자녀 또는 형제, 자매 (재응시자 및 재수생 포함)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 선물과 격려 메시지를 함께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Photo Image

이벤트는 수험생의 좋은 성과를 기원하는 동시에, 그간 수험생 지원에 힘써온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는 '수능 대박!'이란 문구가 새겨진 격려 메시지와 함께 수험생에게 든든한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진 특별 주문한 떡 세트를 임직원 가정에 전달했다.

배철환 비젠트로 전무는 “많이 떨리겠지만, 그 동안 수능 시험 준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해온 만큼 최선을 다해 꼭 원하는 결과가 있길 바란다”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응원선물을 전달 받은 임직원들은 “임직원의 자녀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세심하게 챙겨주는 회사 경영진의 배려와 따뜻한 마음에 감동했다”며 “시험을 앞둔 자녀에게 좋은 기운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비젠트로는 지난 2017년부터 올해로 7년째 수능을 치르는 임직원 가족들에게 수능 응원 선물을 하고 있다. 지속해서 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선택적 출퇴근제 등 다양한 복지제도와 일과 가정 양립을 통한 워라벨 향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