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워크웨어 브랜드 STCO가 브랜드 모델 최현욱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STCO는 겨울 출근룩에 어울리는 남성 코트 4종과 아우터를 주력으로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STCO의 4가지 코트는 △덕다운 울 캐시 코트 △싱글 맥시 롱 코트 △더블 오버핏 코트 △발마칸 오버핏 코트가 있다. 화보 속 최현욱이 입은 코트는 '등판 덕다운 울 캐시 체스터 코트 아이보리'로, 등판 구스다운으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캐시미어와 울 혼방으로 원단이 부드럽고 가벼워 착용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베이직 핏의 기분 체스터 라펠로 데일리 코디가 가능해 일상과 출근룩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울 블렌드 오버사이즈 핏의 '싱글 체스터 맥시 롱 코트 블랙'과 더블 블레스티드 디자인에 현대적인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접목시킨 '더블 오버핏 코트 블랙', 마지막으로 발마칸 카라에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접목시키고 히든 플라켓 디테일로 미니멀한 느낌의 '발마칸 오버핏 코트 라이트 베이지'도 직장인 겨울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캐주얼하고 짧은 기장의 점퍼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항공점퍼와 바시티자켓, 스웨이드점퍼도 출시됐다. '스웨이드 트러커 점퍼 그레이'는 소프트한 터치에 유연하고 신축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스테디움 퀼팅 점퍼 네이비'는 울 10% 혼방 소재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안감 퀼팅 패딩이 더해져 보온성이 우수하다.
최현욱은 화보에서 '후디 볼륨 덕 다운점퍼 그레이'와 '패딩 롱 코트 블랙', '후드 디테처블 MA-1 점퍼 브라운' 등을 착용했으며, 무심하고 시크한 'BOY, BUT MAN'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한편, 화보 속 최현욱이 입은 STCO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매장,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