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아이엔엑스(대표 김지욱, 이하 KINX)는 2023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INX는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사업기획 △해외영업 △IT 컨설팅 △사내 시스템 Front-End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인프라운영관리(전기·기계·소방)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또한, △웹 기획 △IT 컨설팅 △사내 시스템 Back-End 개발 △인프라운영관리(전기·기계·소방)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총 12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하는 2023년 하반기 공개채용은 내달 11일 서류 접수를 마감하고 9월 20일 경 서류 전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직무별 세부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은 KINX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NX는 임직원들이 일할 때는 집중해서 일하고 쉴 때는 확실히 쉬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격주 주 4일 근무제를 도입, 둘째, 넷째 금요일을 자율근무일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의 복지 강화를 위해 △복지포인트 △도서 구입비 △통신비 △하계 휴가비 △명절선물 등 연간 약 400만 원 상당의 현금성 복리후생비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본인 및 배우자 종합건강검진 지원 △장기근속 포상 휴가 △휴양시설 등의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다.
전호경 KINX 행복경영유닛장은 “KINX는 모든 구성원이 함께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KINX는 중립적인 IDC를 기반으로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네트워크와 디지털 전환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이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업종별 노하우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IDC, 클라우드 연결, 콘텐츠 전송, 클라우드 등 IT 서비스와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한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