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7월 한 달간 ‘올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한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제공, 캐시백 등을 더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제습기, 선풍기 등 최근 수요가 높은 냉방 및 제습 가전을 최대 28% 할인 판매하고 여름 방학을 맞아 국내외 인기 브랜드 IT가전도 마련해 최대 4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필수 가전은 상품 할인, 모바일상품권 제공 등 각종 혜택을 더해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에어컨은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삼성전자 ‘Q9000’,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Ⅱ 히트’, 캐리어 ‘에어로A’ 행사 상품을 7월 한 달 간 쿠쿠전자 ‘인버터 창문형’, 위니아 ‘에어블’ 행사 상품을 최대 19% 할인한다. 또한 7월 쿠쿠전자와 신일, 한일의 서큘레이터, 선풍기 행사 상품을 최대 27%, 장마철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LG전자, 캐리어, 위닉스 제습기 행사 상품을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여름 가전은 냉방 및 제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에어컨과 함께 선풍기, 제습기 등을 같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 7월 1일부터 10일까지 관련 상품 동시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 LG전자와 캐리어 2 in 1 에어컨을 각각 같은 브랜드의 제습기 행사 상품과 동시 구매 시 최대 8만원 가격 할인에 추가로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 가전도 올해 상반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인기 상품 중심으로 할인한다. 7월 한 달간 LG전자 ‘코드제로 A9S 무선청소기’, 필립스 ‘소니케어 구강세정기’,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전기밥솥’ 등을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L.POINT) 증정을 포함 최대 50% 할인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국내외 인기 브랜드 IT가전 행사도 마련했다. 7월 한 달간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9 패키지’ 상품 구매 시 34% 할인하고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삼성전자 ‘85형 QLED TV’와 ‘빔 프로젝터’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상품 할인 17만원에 추가로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냉방 및 제습 가전 수요가 늘고, 방학과 휴가 시즌으로 각종 IT 가전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상반기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