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3/05/24/news-p.v1.20230524.5e18fe4fcbda46258cab911608ccf5f8_P1.jpg)
SK플래닛은 대체불가토큰(NFT) 기반 OK캐쉬백 멤버십 ‘로드 투 리치’ 공식 홈페이지를 선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드 투 리치’는 사용자 생활 방식과 취향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멤버십 서비스다. 일반 멤버십는 달리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캐릭터 NFT인 래키를 부여 받아 각종 퀴즈, 게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반기에는 다이나믹 멤버십을 본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2가 오픈될 예정이다. 사용자는 래키에게 다양한 NFT TEM(아이템)을 결합하는 방법으로 나만의 멤버십 서비스를 만들 수 있고, 공연, 다이닝 등 TEM에 연계된 각종 혜택을 누리게 할 계획이다.
김교수 SK플래닛 CX본부장은 “이번 NFT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웹3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이를 통해 OK캐쉬백이 NFT 대중화를 선도하고, 향후 SK그룹 관계사와 연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