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출시

Photo Image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내달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손잡고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자신만의 과자집을 꾸미면서 영어 표현까지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육용 놀이 과자 키트다.

온라인 한정 판매하는 에그하우스 만들기 키트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꼬깔콘, 롯샌, 웨하스, 가나, 핵짱셔요 등 롯데웰푸드의 스낵, 비스킷, 초코, 캔디 10종을 다양하게 담았다.

이번 냠냠연구소 키트는 한정판 잉글리시에그의 미니북, 롯데웰푸드의 실제 과자 모양을 삽입한 플레이시트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새겨진 QR코드를 통해 영상으로도 에그하우스 만드는 방법을 쉽게 배워볼 수 있다.

제품은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을 포함해 쿠팡, G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일부터 4월 한 달간 잉글리시에그 전국 70여 개의 센터에서 '에그하우스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뿐만 아니라 영어실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놀이 과자 키트를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이게 됐다”며 “부모들이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아이들과 특별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이색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