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가 매주 수요일 밤을 책임진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이다. 5060부터 MZ까지 세대 막론,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흥 폭발 예능 탄생을 예고하며 공개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최고 시청률 24%를 기록하는 등 방영 내내 폭발적인 화제성을 자랑하며 대한민국 원조 트롯 오디션의 저력을 보여준 ‘미스터트롯2’의 첫 스핀오프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TOP7의 본격적인 활동 시발점이자 경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트롯스타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보물 같은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21일 드디어 ‘트랄랄라 브라더스’의 편성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5월 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시청자를 찾아온다. 월화수목금토일 일주일의 중간인 수요일 밤, 상큼하고 활기 넘치는 트롯스타들이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편성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트랄랄라 브라더스’ 공식 포스터에는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 TOP7과 송민준, 운준협이 두 팀으로 나뉜 채 카메라를 향해 깜찍하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늘색과 핑크색을 찰떡같이 소화한 트롯스타들의 청량한 미소가, 이들이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보여줄 유쾌한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앞으로 MC 공개, 첫 녹화 에피소드 선공개 등 다양한 컨텐츠를 노출하며 첫 방송까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지금까지 TV CHOSUN에서 볼 수 없었던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는 5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