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봄 시즌 캠페인 '놀자, 계산적으로' 진행

야놀자는 '놀자, 계산적으로'라는 콘셉트의 2023년 봄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신규 캠페인은 합리적인 가격·차별화된 혜택·다양한 인벤토리 등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Photo Image
야놀자 2023 봄 시즌 캠페인 놀자, 계산적으로 이미지. [자료:야놀자]

이날 유튜브 등 주요 온라인 채널과 TV 등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봄 시즌 캠페인은 배우 신세경과 가수 츄,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한다. 봄맞이 경주 여행, 부모님과의 여행 등 누구나 쉽게 공감할 만한 소재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내 '합리적으로 소비하고,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여가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 혜택을 강조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으로 대표 여행 상품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쿠폰 적용 시 경주 라궁호텔을 최대 61%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7주간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3일까지 경주월드 22% 할인 쿠폰을 500명에게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엔데믹 이후 가격 민감도가 높아짐에 따라 보다 신중해지는 여행 패턴에 공감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