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전문업체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UI·UX개발툴 '엑스빌더6'의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기술지원 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고객사 지원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리뉴얼된 기술지원 사이트는 △솔루션 정기 교육 △기술문서 및 가이드 제공 △Q&A △공지사항 △릴리즈 소식 등을 제공한다. 다양한 정보를 하나의 채널로 통합해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엑스빌더6 온라인 소통창구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는 물론 테블릿,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회사는 다양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통합검색' 기능을 강화해 정보 검색의 효율성을 높였다. 자주 찾는 게시물을 북마크하는 '즐겨찾기' 기능, 질문내역에 대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나의 질문내역' 등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더불어 기술지원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길주 UI사업본부장은 “분산된 제품 정보를 일원화해 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웹사이트를 개편했다”면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소통의 장으로 앞으로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