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더욱 강력해진 피부 효능을 구현한 '윤조에센스 6세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윤조에센스는 설화수의 시작과 함께 출시되어 끊임없이 진화해 온 설화수의 스테디셀러다.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뷰티 루틴을 획기적으로 바꾼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10병 이상 사용한 고객만도 51만 명에 이르며 지금도 여전히 10초에 한 병씩 팔리고 있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3월 1일 출시되는 윤조에센스 6세대는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SULWHASOO MASTER COMPLEXTM)'를 함유했다. 이를 통해 사용 후 하루 만에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는 빠른 효능을 느낄 수 있다. 사용 후 3일이 지나면 피부 재생 및 장벽 형성 등의 개선 효과도 있다. 4주간 사용할 경우 10가지 노화 징후가 개선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피부에 고르게 퍼지고 빠르게 흡수되어 세안 직후 느껴지는 피부 스트레스도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이번 신제품은 100% 식물 오일로 만들었고 몸과 마음에 활력을 주는 '윤조지향'과 천연유래지수 94.7%로 이루어진 제형, 유리 중량을 줄인 용기를 적용했다. 제품은 이날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출시되며 이후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