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은 K·PREMIUM 시스템을 통해 LED디스플레이 구축 전문 기업으로, 최근 유수의 기업과 관공서들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제이솔루션 측에 따르면 믿을 수 있는 품질로 많은 유수의 기업과 관공서 등에서 LED 디스플레이 구축 및 렌탈을 위해 제이솔루션을 찾고 있으며 CJ ENM 'MAMA AWARDS'를 비롯해 부산시청 열린도서관 들락날락, 용산역 기둥 LED 디스플레이, 예술의 전당 '앙리마티스 : 라이프앤조이' 미디어아트 디스플레이 렌탈 구축 등 다수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 로비 LED를 비롯한 공간에 맞춤설계를 통해 완성한 GATE LOOK 구축은 전시의 질과 주목도를 높이고 홍보 효과를 얻었다.
아울러 용산역에는 분위기와 편의성을 모두 갖춘 기둥 LED를 구축했다. 3면에는 미디어 콘텐츠를 표출해 미술관에 온 듯 한 경험을 제공하고 나머지 1면에는 편의시설을 배치했다.
제이솔루션은 미디어아트 관련 디스플레이 렌탈 지원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작년 4월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됐던 '앙리 마티스 : 라이프 앤 조이' 전시회에 FOLD N을 렌탈 협찬을 지원했다. 이외에도 대학 디자인학부의 졸업 전시회와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부산시청 홍보 부스에 FOLD N 렌탈 구축을 진행했다.
FOLD N은 명암비를 극대화해 또렷하고 깊이 있게 표현하고, 색감을 왜곡 없이 표출하는 디스플레이 제품이다. 별도의 설치 공사 없이 빠른 설치 및 해체로 30분이면 7대 설치가 완료돼 전시·공연에 적합하다.
한편 제이솔루션의 LED 디스플레이 구축 레퍼런스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문의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