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피리츠, 설 맞아 '원소주 클래식·스피릿 선물세트' 출시

Photo Image

원스피리츠는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원소주 클래식 (WONSOJU CLASSIC) 선물세트'를, 전국 GS25에는 '원소주 스피릿 (WONSOJU SPIRIT)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원스피리츠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차례상에 올리거나 가족, 친척,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원소주 클래식과 원소주 스피릿 제품을 선물세트로 기획했다.

우선 '원소주 클래식 선물세트'는 원소주 클래식 2병과 함께 박재범 대표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감사 카드로 구성된다. 명절 선물에 맞게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에 동증류기를 상징하는 구리색 원소주 BI로 디자인했다. '원소주 클래식 선물세트'는 이날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원소주 스피릿 선물세트'는 오는 18일부터 전국 GS25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선물세트는 총 2종으로 '원소주 스피릿 1개입 전용 패키지' 와 '원소주 스피릿 3 개입 스페셜 패키지'로 준비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원소주를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명절 선물에 맞는 품격과 정성을 담은 '원소주 클래식'과 '원소주 스피릿'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명절 선물뿐 아니라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해도 좋은 지역특산주”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