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출시

Photo Image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세계그룹의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사인 신세계사이먼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이마트를 비롯한 신세계 주요 그룹사 할인 혜택과 GS칼텍스, 에스오일 주유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한다. 이마트 계열 할인점(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편의점(이마트24)과 온라인몰(SSG닷컴) 등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영역별로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GS칼텍스, 에스오일 주유할인 서비스도 담았다. LPG 충전소를 제외한 주유소에서 리터당 40원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 카드로 이달 31일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결제 1건 기준) 이상을 이용하면 4만원을 캐시백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