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서브 브랜드 '클럽 에이스'를 선보이고 이마트24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클럽 에이스는 각자의 일상에서 에이스가 되길 바란다는 뜻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침대 제품만으로 소통 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타깃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경험 확대에 적극 나선다.
에이스침대와 이마트24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콘셉트의 상품을 기획했다. 양 사의 색을 담은 이색 콜라보 커피, 샌드위치, 샐러드, 아이스크림 등 7가지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닮은 파스타 면을 사용한 '푸실리 샐러드 파스타',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 메시지를 녹여낸 '맛있는 군밤' 등 재미 요소를 더한 제품 등이 눈에 띈다.
클럽 에이스 상표 로고는 그래픽 아티스트 남무현 작가와 협업해 개발했다. 기존 에이스침대 지구본 심볼 디자인을 리브랜딩해 선보인 로고는 모든 협업 상품에 적용됐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식품 외에도 클럽 에이스 로고 아트웍을 입힌 2종의 굿즈를 제작했다. 에이스침대의 자투리 원목을 업사이클링 해 만든 '인센스 홀더 세트'와 북 콘셉트의 타월북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기존 소통 방식에서 벗어나 에이스침대를 일상에서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적극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새롭게 선보인 클럽 에이스를 통해 활동할 에이스침대의 변화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