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공식 디지털 채널 오픈 "고객소통·마케팅 강화"

Photo Image
티맥스소프트 공식 디지털 채널 오픈

티맥스소프트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

티맥스소프트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고도화 차원으로 비대면 공간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카카오톡 등에 공식 디지털 채널을 동시 개설했다.

앞으로 각 채널에서 주요 회사 소식과 핵심 경쟁력, 고객 레퍼런스 등을 알릴 예정이다. 고객을 포함해 IT 및 소프트웨어(SW) 기업 종사자 등이 관심 있어 할 만한 동향, 클라우드 및 디지털 전환 트렌드, 주목해야 할 SW 기술 정보를 깊이 있게 다루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클라우드 등 혁신적인 IT 환경 구현에 초점을 둔 유익한 콘텐츠도 채널별 특징에 맞는 영상, 이미지, 텍스트 형태로 다각적으로 제공한다. 오픈소스 기반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과 상용 중심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슈퍼프레임' 등 주요 제품의 특징과 활용 전략을 전한다. 티맥스소프트의 제품기술사업 경쟁력을 전하는 콘텐츠를 고객 관점에서 다채롭게 생산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는 디지털 채널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친구 맺기 또는 팔로우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커피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달고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각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팀장 상무는 “티맥스소프트가 축적한 기술적 역량, 핵심 정보, 노하우 등 강점을 각 채널에서 콘텐츠로 집중적으로 풀어낼 것”이라며 “고객과 소통 강화를 이루고, 자사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대외 인지도와 호감도 증진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