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은 동절기 차량 교체 수요가 증가하는 11월을 맞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캐딜락은 2023 XT4 구매 고객에게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2년/4만㎞ 추가)'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XT5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할인(트림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일부 차량에 한정해 '워런티 플러스' 혜택도 추가로 지원한다.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할인 및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딜락은 11월 내 XT5와 XT6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캐딜락 레디백을 포함한 굿즈 4종이 담긴 캐딜락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캐딜락은 브랜드 설립 120주년을 맞이해 지난달부터 진행중인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도 지속한다.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또는 시승을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캐딜락 엠블럼 역사를 담은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가 증정된다.
1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는 캐딜락을 상징하는 방패모양의 '크레스트'가 시대에 따라 변화한 과정과 주요 연도별 엠블럼을 담은 마그넷 13종으로 구성됐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