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도겸 '엑스칼리버 다큐' 10월5일 개봉…SVT 도겸 뮤지컬도전기 담아

세븐틴 도겸의 뮤지컬 '엑스칼리버' 도전기가 극장가에서 펼쳐진다.

28일 CGV 측은 뮤지컬 실황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이 오는 10월5일 CGV 31개 극장에서 단독개봉된다고 전했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뮤지컬 '엑스칼리버'(기획 EMK뮤지컬컴퍼니) 주인공으로 활약한 세븐틴 도겸과 출연 배우들의 에피소드를 담은 단편영화다.

특히 지난해 공연 실황과 두 번째 시즌을 마무리하기까지의 여정 속 배우들의 연습·공연장면들과 함께, 뮤지컬 도전에 나선 도겸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95분 분량으로 묵직하게 담긴다.

Photo Image
사진=CGV 제공

CGV는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 개봉을 맞이해, 선착순으로 도겸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10월 5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31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가는 2만3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J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무대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CGV에서 처음으로 뮤지컬 다큐멘터리를 상영하게 되었다”며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을 준비하는 도겸의 성장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배우들의 생생한 표정 연기를 관람하며 공연의 감동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30만 관객의 BTS 다큐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를 필두로 한 4편의 방탄소년단 영화부터 지난해 말 몬스타엑스의 다큐영화까지 콘서트와 다큐를 결합한 영화들을 선보이는 한편, 지난해와 올해에 걸쳐 ‘태양의 노래’, ‘알타보이즈’, ‘이퀄’, ‘번지점프를 하다’ 등 뮤지컬 실황무비를 상영하며 대중에게 신선한 반응을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