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코코몰리(COCOMOLLY)가 10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수원'에 참가해 반려동물의 면역력과 구강 건강을 위한 전용 유산균 ‘코코몰리 프로바이오틱스 골드올인원 유산균’을 선보인다.
코코몰리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대표하는 COCO와 MOLLY의 합성어로 세상의 모든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골드올인원 유산균 또한 이러한 기본 바탕 위에 만들어진 제품이다.
코코몰리 반려동물 유산균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제품으로 1세대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부터 5세대 파라바이오틱스 까지 모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다양한 균종과 형태로 인한 성분간 시너지를 극대화 하여 높은 장내 생존을 통해 정착율을 높혀 준다. 또한 반려동물의 취약한 곳 중 하나인 구강 건강을 위해 특허 받은 구강 특화 유산균과 스피루리나와 피쉬콜라겐을 통해 항산화와 항염기능 까지 챙겨준다.
코코몰리 유산균은 특수 호박 코팅법을 사용하여 상온 유통에도 문제가 없으며 투입된 유산균을 안전하게 장까지 운반하는데 크게 도움을 주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상당수의 반려동물 유산균은 간식 성분에 유산균을 혼합하기 때문에 투입한 유산균의 숫자만 있지 인증 받은 보장 유산균에 대한 언급이 없는 것이 현실이다. 코코몰리 유산균은 6000억 유산균을 투입하고 600억 CFU를 보장 (30포기준)하고 있어서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급여할 수가 있으며 흔하게 사용하는 각종 첨가제와 부형제까지 제외한 순수 유산균과 유익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한편 코코몰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라이프리서치랩은 ‘For The Pet’s Better Life’라는 회사 비전에 맞게 반려동물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목욕/위생용품에 이어 고양이 구강헤어볼 신장 영양제, 동결건조 간식 그리고 유산균 제품까지 출시하며 많은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회사는 앞으로 반려동물에게 더욱 유익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 많은 인력과 자원을 투입한다고 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채널 코코몰리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