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이용권 할인, 항공권 할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내달 21일까지 '캐리비안베이'에서 이용권 구매 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내달 15일까지 스마트예약으로 이용권 구매 시 구명 재킷 대여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오션월드, 오션어드벤처 천안·거제 현장 매표소에서 국민카드(KB국민 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로 이용권 결제 시 최대 59% 할인 특가를 제공한다.
지니뮤직에서 KB페이 '정기결제'로 '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장 6개월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지니뮤직에서 KB페이로 '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을 결제하면 6개월간 50% 할인된 37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8월에는 한 달간 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티티비비(TTBB), 비즈트립 이벤트란을 통해 국민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5% 할인도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 응모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