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위젯누리(대표 최승환)는 기업용(B2B) 보안 솔루션 제품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파트너 모집대상은 일반기업 및 금융권 보안솔루션(B2B End-Point) 관련 판매 및 마케팅 경험이 있는 기업이나 영업 및 기술지원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위젯누리와 파트너를 체결한 기업은 제품 영업 및 기술지원에 필요한 교육을 지원하며 관련 마케팅 및 정보도 제공한다.
엔드포인트(End-Point) 제품인 안티-랜섬웨어 '랜섬디펜스', 디바이스 통합 관리 '시큐어디바이스', 지능형 화이트리스트 관리 '소프트필터', 내부 정보유출 추적감시 '레드트레커' 등은 국내 B2B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랜섬디펜스와 소프트필터는 GS인증 1등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승환 위젯누리 대표는 "기업은 앞으로 재택 및 휴양지 원격근무와 같이 근무형태가 다양화됨에 따라 엔드포인트(End-Point) 보안 영역이 중요하다"며 "원격 단말기의 정보유출 대비와 인터넷 환경에서의 강력하면서 관리가 쉬운 화이트리스트 방식이 선호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업의 요구사항도 다양해지고 있어 파트너와의 협업이 더욱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