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앤락은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신제품 ‘내 맘대로 꾸미는 스푼 포크 세트’를 선보인다.
플렉스앤락은 유아용 식기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에 ‘플렉스앤락 키즈’를 런칭하여 키즈 런치박스와 스푼포크등을 판매중에 있으며 지난해 성사된 수출국인 미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이외에 올해에 추가로 멕시코, 캐나다등으로 수출국을 확대하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 첫 출시되는 “내 맘대로 꾸미는 스푼 포크 세트” 는 기존에 판매 중이던 스푼, 포크 세트에 실리콘 액세서리인 ‘플렉스참 5종’과 ‘전용 케이스’가 추가로 구성되는 제품으로 자기 주도 식사를 시작해야 하거나 식사시간을 지루해 하는 아이들이 더욱 다양한 실리콘 액세서리로 직접 스푼, 포크를 꾸며 식사시간에 대한 거부감을 줄일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플렉스앤락 런치박스와 스푼포크는 아이의 취향에 맞게 플렉스 참을 끼워 다양한 디자인으로 연출 할수 있기 때문에 장난감과 식기를 겸비한 신개념 제품으로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준비물로도 인기가 높으며,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플렉스앤락은 이번 전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유교전 현장 구매 고객 한정 최대 40% 세일 이벤트 △구매고객 100% 선물 랜덤 뽑기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