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 로레알코리아와 '뷰티원더랜드 페스타' 진행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로레알코리아의 인기 브랜드 라인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뷰티원더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Photo Image

지난해 11월 기준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뷰티카테고리 거래액은 1월 대비 3배 이상 성장하고, 라이브 진행 수도 2배 이상 늘었다. 네이버는 이처럼 쇼핑라이브의 뷰티 특화 라이브쇼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신규 고객을 만나는 뷰티 브랜드들이 많아짐에 따라 로레알코리아와 함께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를 기획해 2주간 개최한다.

키엘, 비오템, 케라스타즈, 랑콤 등 로레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12개가 참여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신상품 및 한정판 상품들이 단독 론칭하고, 즐길거리와 혜택이 풍성하게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7일 저녁 7시 슈퍼주니어 이특이 진행하는 <하이라이특쇼>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네이버의 라이브스타들이 진행하는 <김해나 클로즈업뷰티>, <리코 랭킹쇼핑>을 비롯해 레페리 소속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레오플릭스> 등 네이버의 뷰티 라이브쇼들과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총출동한다.

대표적으로 이번 페스타를 맞이해 로레알코리아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캐릭터 'BT21'이 협업해 선보인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 BT21 에디션'을 네이버 단독으로 론칭한다.

라로슈포제 '시카 회복 세럼', 케라스타즈의 '엘릭서얼팀 리미티드 에디션' 등 단독 신상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페스타 기간 동안에는 브랜드별 특별 할인 및 증정품 제공 등 푸짐한 혜택과 선물이 준비돼 있다. 라이브 중 진행되는 퀴즈쇼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쇼핑의 재미도 더할 에정이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