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21년 수도권 로컬 페스타' 라이브커머스 기획전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신현삼, 이하 경기혁신센터)는 24일부터 이틀간 '2021년 수도권 로컬 페스타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도권 로컬 페스타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도권 로컬기업의 성공적인 온라인 시장진출과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 기업으로는 2020년, 2021년 수도권 로컬크리에이터 기업 중 우수한 상품성과 시장성을 선보인 8개 사가 선정됐다. 해당 기업들은 네이버 라이브쇼핑 플랫폼을 통해 상품을 판매,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기업 및 제품은 △샤르베티에-샤퀴테리 5종 패키지 △농업회사법인 꼼냥주식회사-생 캣닢, 캣닢 패키지 △광진기업-다능식(곡물 셰이크) △오고농원-오미자청 △미트밴드-투뿔한우 모듬국거리, 돈돈차돌 △델리스-순간 육수 5종 △도브테일24(마계육)-생포갈비, 소갈빗살 △금풍양조-강화 전통 막걸리 등이다.

라이브 방송은 24일 수요일 오후 3시 '한국형 샤퀴테리 5종 패키지'를 시작으로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전문호스트가 출연해 로컬기업 제품의 숨은 꿀팁 공개 및 방송 중 깜짝 이벤트와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021년 수도권 로컬 페스타와 라이브커머스 관련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2021년 수도권 로컬 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이 수도권 로컬크리에이터의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수도권 로컬크리에이터의 마케팅과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Image
2021 수도권 로컬 페스타 라이브커머스 편성표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