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는 골프웨어도 다르다? 챌린저 골프웨어 '눈길'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운영...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 '인기'

Photo Image
챌린저 골프웨어 팝업스토어 이미지

챌린저 골프웨어(대표 지소영)가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5층에 마련된 챌린저 골프웨어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9일까지 운영한다.

챌린저 골프웨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패셔너블하고 컨템퍼러리한 챌린저 골프웨어의 제품군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전통적인 골프웨어 이미지 보다 감각적이며 일상에서도 매치할 수 있는 캐주얼한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챌린저 골프웨어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와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톱모델 노마한을 기용, 시즌 룩북을 통해 스트리트한 무드를 연출한 바 있다. 챌린저 골프웨어는 페이크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과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행보로도 MZ세대 골퍼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0%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2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장식용 체인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챌린저 골프공 3구와 장식용 체인을 증정한다.

M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이벤트도 적극적이다. 챌린저 골프웨어는 온라인 골프 커뮤니티와 협업을 통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리그램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소식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슬링백 또는 버킷햇을 선물로 제공한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