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내달 5일까지 3주에 걸쳐 전국 54개 매장에서 '몰빵데이 시즌4'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 의류나 잡화, 화장품, 리빙 용품 등을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텐, 에잇세컨즈, 폴햄, 레드페이스, ABC마트, 모던하우스 등 100여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몰빵데이 시즌4' 이용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이 담긴 황금 봉투를 증정하고. 신한·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쇼핑몰 1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0입 롤휴지나 락앤락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는 쇼핑몰 이용 고객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아름다운가게와 손잡고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몰빵데이 시즌4 행사기간 동안 입지 않는 겨울 의류나 잡화를 5점 이상 기부하는 고객에게 홈플러스 쇼핑몰 3000원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홈플러스의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홈플러스는 물론 고객까지 이웃과 상생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기부된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매장을 통해 재판매 되고,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미경 홈플러스 몰마케팅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행되자 참았던 외출이 늘며 홈플러스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돼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통 큰 할인혜택을 누리는 것은 물론 고객 참여 이벤트, 뜻깊은 기부를 통해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