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SCK는 10월 26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AIONCLOUD, 안전한 웹 서비스 환경 제공'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웹은 모두에게 열려있는 공간으로 가장 쉽게 공격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실제 해킹 시도 80%는 웹(홈페이지)을 통해 이뤄지며 현재도 고객 정보 침해, 랜섬웨어, 사이트다운, 홈페이지 위변조 등의 공격이 빈번하게 발생한다. 이런 사고로 인해 기업 이미지 하락, 금전적 피해, 고객 이탈, 개인정보 유출 등의 피해로 기업 운영에 큰 타격을 준다.
이에 모니터랩-SCK는 웨비나를 통해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안전한 웹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 'AIONCLOUD'를 소개한다. AIONCLOUD는 엔터프라이즈뿐만 아니라 중소기업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웹 보안 솔루션으로, 국내 여러 보안솔루션을 총판사로 운영하고 있는 SCK에서 클라우드 관련 보안 솔루션과 최근 보안 침해사고에 대해 고객사의 보안 Hole을 가시화하고 그에 맞는 대응책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8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