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덴트코퍼레이션, '브이리뷰 백신 리뷰 캠페인' 실시

Photo Image

동영상 리뷰 플랫폼 인덴트코퍼레이션이 전국민을 위한 '백신 접종 리뷰 캠페인'을 펼친다.

인공지능(AI) 동영상 후기 서비스 '브이리뷰'를 운영하는 인덴트코퍼레이션이 실제 백신 접종자의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브이리뷰 백신 리뷰 캠페인' 채널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전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시기에 발맞춰 백신 접종자의 후기들을 한 데 모아 제공해, 정보의 불균형 및 불안감을 해소하고 백신 접종을 장려하고자 기획됐다. 후기를 작성한 접종자를 대상으로 한정판 굿즈도 증정하며, 보다 신뢰할 수 있고 건강한 면역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힘을 더한다.

브이리뷰의 리뷰 생성 및 관리 기술을 접목한 '브이리뷰 백신 리뷰 캠페인' 채널은 철저한 인증 절차를 거쳐 실제 접종한 사람을 대상으로만 후기 생성이 가능하도록 제작돼 신뢰도를 높였다. 백신 리뷰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접종자 후기를 기반으로 분석된 대표적인 증상들에 대해서도 백신 별 확인이 가능하다.

이용 방법도 간단하다. 포털 사이트에 '브이리뷰 백신 리뷰 캠페인' 키워드 검색 후 페이지로 이동, '신청하기'를 통해 접종자가 받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문자나 알림톡을 캡쳐하여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백신 종류와 증상 등에 대한 후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후기 등록이 끝나면 인덴트코퍼레이션에서 제작한 한정판 백신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굿즈는 백신 접종자를 나타낼 수 있는 귀여운 '리무버블 스티커팩'과 마스크가 필수품인 요즘 활용도 좋은 '마스크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또 굿즈 수령시 카카오톡을 통해 전송되는 브이리뷰 알림톡으로 굿즈를 활용한 모습이나 제품 후기를 남긴 사람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 5000원 권, 3명에게 KF94마스크, 와플메이커, 한돈세트 등 센스 있는 코로나 집콕템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첨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이 밖에도, 리뷰를 통한 기부 시스템을 마련해 선순환 구조를 확대한다. 백신 리뷰 1건 생성당 기부금을 100원씩 적립할 계획이며, 캠페인 종료 후 모인 최종 금액은 코로나 극복을 위해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윤태석 인덴트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국민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백신 정보와 후기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의 필요성에서 착안했다”며 “공익적인 차원에서도 리뷰의 순기능을 적극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브이리뷰'는 자체 특허 기술인 AI 챗봇이 실구매자의 동영상 리뷰를 수집하고 이를 온라인 쇼핑몰에 자동 업로드해 주는 원스톱 플랫폼이다. 최근 업그레이드된 기업간거래(B2B)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브이리뷰 비즈니스 2.0'와 기업·고객간거래(B2C) 서비스 '브이리뷰어'를 통해 e커머스 리뷰 시장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Photo Image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