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사용자 편의·소통강화

글로벌 면역항암제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대표 배지수박한수)는 지난 5월 새로운 기업 이미지 통합(CI) 공개 이후 2개월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향후 지속적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사용자 편의와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지놈앤컴퍼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사 핵심 연구개발 분야인 마이크로바이옴과 신규 깃 면역항암제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여 대중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전문성만 강조해 어렵게 느껴졌던 바이오 분야의 설명을 보완해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가치 및 브랜드 스토리가 녹아 든 기업홍보영상 등 여러 유형의 콘텐츠로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면역항암제 전문기업으로의 전문성을 강조했다.

Photo Image
지놈앤컴퍼니 홈페이지 메인화면.

새로 개편한 공식 홈페이지는 편리한 반응형 웹페이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방문자들의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체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별도의 화면을 구성하고 세부 게시판 별로 썸네일과 카테고리를 설정해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지난 5월 회사의 브랜딩 작업 이후 변경된 회사 CI와 컬러시스템도 반영했다. 메인 컬러인 패션 코랄(Passion coral)과 프로스펙티브 바이올렛(Prospective violet)을 홈페이지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세련되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회사 공식채널로서 홈페이지 사용자와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기존 영문으로만 구성된 홈페이지에서 확대한 연구개발 영역과 사업전략을 반영한 국·영문 홈페이지로 전격 개편했다.

게시판 역시 투자설명회(IR)와 홍보(PR), 커리어스(Careers) 부문으로 나눠 시장 및 업계 현황, 마이크로바이옴, 신규 타깃 면역항암제에 대한 정보 제공, 구성원에 대한 소개와 같은 게시글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해 기업 홍보 효과 제고에 무게를 실었다.

배지수 대표는 “투자자와 일반 대중에 회사와 연구개발 분야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여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함께 소통하는 회사를 보여주는 것을 홈페이지 개편의 목표로 삼았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점으로 기존의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에서 투자자 및 대중과 함께 소통하는 글로벌 면역항암제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놈앤컴퍼니는 마이크로바이옴 면역항암제와 신규타깃 면역항암제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마이크로바이옴 의약품과 신규타깃 면역항암제 등을 연구개발하는 글로벌 제약·바이오 회사다.

Photo Image
지놈앤컴퍼니 CI.

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