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청담동 골드 전문 브랜드 '준우젬'의 쥬얼리 상품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쇼핑엔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준우젬 '18K 샤인골드 세트'는 목걸이, 팔찌, 귀걸이, 목걸이 펜던트 총 4종으로 구성했으며, 쇼핑엔티의 인기 프로그램인 '최유리의 뷰티플러스'에서 22일 저녁 8시45분부터 방송된다. 이번 신제품은 방송 시간 중 전화주문 및 쇼핑엔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올해 3월 '최유리의 뷰티플러스'에서 첫 방송된 준우젬 데일리목걸이 7종세트는 지금까지 주문 수량만 6만개를 넘어서며 쇼핑엔티 올해 상반기 전체 상품 중 판매 1위를 차지한 히트 상품으로 이번 신제품도 데일리목걸이 7종세트에 이은 대박 상품으로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쇼핑엔티가 단독 출시하는 청담동 골드 전문 브랜드 준우젬 '18K 샤인골드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18K 금 세트 상품을 구매와 함께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큐빅 펜던트는 자연스러운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상품을 기획한 쇼핑엔티 쥬얼리 담당 윤려경 MD는 “이번 준우젬 단독 상품은 트렌디한 쥬얼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이번 단독 출시에 이어 앞으로도 18K골드, 24K골드, 다이아 세트 등 다양한 쥬얼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쇼핑엔티의 '최유리 뷰티플러스'는 쥬얼리, 이너뷰티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최유리가 뷰티·라이프스타일 제안과 함께 새로운 콘셉트로 진행하고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