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소프트웨어 관련 소식 전하겠습니다”… 코난테크놀로지, 유튜브 채널 전격오픈!
채널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중…이달 말까지 ‘구독&댓글’ 참여시 추첨 통해 스타벅스 ‘경품’

Photo Image
코난테크놀로지가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해 구독이벤트를 실시한다.

인공지능 솔루션 전문기업 코난테크놀로지(대표 김영섬)가 고객 소통 강화를위해 이달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앞으로 코난테크놀로지는 ‘코난 뉴스’, ‘코난 피플’, ‘코난 언팩’, ‘코난 가이드’ 등 4가지 메인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코난 뉴스’는 언론에 소개되는 코난테크놀로지 보도자료에 대해 동영상으로 안내되며, ‘코난 피플’은 코난테크놀로지의 사람, 문화, 조직에 대한 이야기를 임직원 인터뷰로 풀어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또한 멀티미디어 검색엔진부터 인공지능 에이전트부터 코난테크놀로지의 대표 서비스 및 신제품 출시소식을 전할 ‘코난 언팩’, 솔루션 사용방법을 알려주는 ‘코난 가이드’ 등의 코너도 마련됐다.

한편,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하며 이달 말일까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코난테크놀로지 유튜브를 접속해 구독하기 및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되는 것.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은 내달 첫 째주 실시한다.

박영진 코난테크놀로지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코난테크놀로지 유튜브에서 매주 다양한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관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구독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