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2021년 여름 성수기 이벤트 '사라진 골든워치'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데일리호텔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언택트 방탈출 게임이다. 게임은 타임루프에 갇힌 비밀요원이 탈출을 위해 흩어진 골든워치 부품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데일리호텔 이벤트 전용 인스타그램에서 출발해 숨겨진 단서를 찾아 총 3개의 미션을 해결하는 형태로, 오는 8월 15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미션을 완수한 골드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프로, 아이폰12,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을 증정한다. 게임 참여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데일리호텔 포인트,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8월 23일, 24일 양일 간 데일리호텔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조영란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이번 여름 성수기에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중점을 두고 새로운 형태의 타임루프 탈출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신규 골드회원제를 출시했다. 회원제 신설을 기념해 이번 달까지 신규 가입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발급하고, 골드회원에게는 오는 8월 16일까지 첫 구매 시 최대 1만 포인트를, 이후에는 결제액의 3%(최대 2000원)를 포인트로 무한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