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 진행

Photo Image
아성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는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우산과 관련용품, 제습제, 탈취제 등 총 2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장마철 실내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장마철 필수품인 우산은 1500~5000원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현관 및 실내공간에 우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도 마련했다. '자석부착 우산걸이'는 우산걸이에 자석이 붙은 형태로 현관문에 부착해 사용이 가능하고 접이 우산, 장우산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실내 습기가 높으면 불쾌지수도 올라가는데 이를 해결할 다양한 제습제도 준비됐다. '코너형 제습제'는 옷장이나 신발장 등 공간에 사용하기 알맞은 제습제로 제습제 디자인이 각진 공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올해 겨울까지 보관해야 하는 겨울이불이 걱정된다면 '이불형 습기제거제'를 추천한다. 햇볕에 말려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냄새제거, 곰팡이 예방효과도 있어 장마철 이불보관이 걱정인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제습탈취시트' 는 제습기능과 탈취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신발 안이나 바닥에 깔아 사용하면 신발 냄새제거와 습기제거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실내 곳곳의 꿉꿉한 냄새가 걱정인 사람들을 위해 '편백 탈취 스프레이'를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장마는 이번 달 말부터 시작될 전망”이라며,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장마철에도 상쾌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