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2종 출시

리큅(대표 하외구)이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2구 리큅 샌드위치 와플메이커는 외관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파스텔톤 민트 컬러(LW-S2805)와 스테인레스(LW-S2806) 2종으로 출시된다.

MZ세대를 겨냥한 감성적인 파스텔톤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LW-S2805)는 깔끔한 직선 라인의 스퀘어 타입으로 주방을 보다 아름답게 연출한다.

좁은 주방 공간을 고려한 효율적인 디자인과 설계로 제품 사용 후에는 세워 보관할 수 있어 공간에 대한 부담이 적다.

2구 플레이트로 한 번에 2개의 양은 물론 각각 다른 멀티 레시피 조리가 가능하며, 상하 양면 직화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완성할 수 있다.

샌드위치와 와플 모두 가능하도록 샌드위치/와플 플레이트 2종이 기본 제공된다.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플레이트를 교체할 수 있다.

Photo Image
리큅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LW-S2805 (1)

모든 플레이트는 논스틱 코팅 마감으로 조리 시 음식물이 눌어 붙지 않는다. 세척도 간편해 위생적이다. 이 외에도 리큅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LW-S2805)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예열과 조리 완료 상태를 알려주는 직관적인 가열표시등 △안전 잠금 클립과 △미끄럼 방지 논슬립 받침대 △깔끔한 정리를 위한 전원 코드 홀드 등 사용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을 위한 특장점을 갖췄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