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인기 브랜드 24개 앙코르 할인전 '톱 브랜드위크'

Photo Image
G마켓·옥션 톱 브랜드위크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올해 상반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식품, 생활·주방, 생필품·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이는 '톱 브랜드위크'를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24개의 톱 브랜드와 100대 베스트 미니숍을 선정해 할인쿠폰과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톱 브랜드위크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모든 고객에게 톱 브랜드위크 기획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특별히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15% 할인쿠폰'이 매일 1장씩 더 지급된다.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사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100대 베스트 미니숍 상품 구매 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10% 중복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표 할인 품목을 살펴보면, 먼저 24대 톱 브랜드로 △아모레퍼시픽 △P&G △아토세이프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피죤 △존슨앤드존스 △락앤락 △애경 등의 뷰티 및 생필품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또 식품 브랜드로는 △오뚜기 △CJ제일제당 △매일유업 △동원에프앤비 △종근당건강 △롯데칠성 △자연의품격 △농심 △롯데제과 △롯데푸드 △사조대림 △풀무원 △대상청정원 △오리온 △웅진이 올랐다. 100대 베스트 미니숍으로는 △프레시지 △하림몰 △PN풍년 △테팔 △미샤 △베베숲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에서 '톱 브랜드위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장은 “상반기 좋은 반응을 얻었던 브랜드와 인기 상품들을 모두 모아 다시 한번 특가에 선보인다”며 “강력한 할인 혜택을 더한 만큼 꼭 필요한 식품, 생필품 및 뷰티 제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