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인엽의 데뷔 첫 랜선팬미팅이 예매패키지 오픈과 함께 본격적으로 준비된다.
28일 KT(대표이사 구현모) 측은 금일 어플 Seezn(시즌)과 올레tv,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 프라이데이(FriDay) 등을 통해 황인엽 첫 온택트 팬미팅 ‘Magazine h: Hi-high Vol.1’ VIP 패키지 예매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Magazine h: Hi-high Vol.1’는 애플우드크리에이티브·KT가 공동주최하고 키이스트가 주관하는 황인엽의 데뷔 첫 온택트 팬미팅이다. 이번 팬미팅은 2018년 웹드라마 ‘WHY(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을 시작으로 최근 종영한 tvN '여신강림'까지 다양한 필모그래피의 황인엽과 팬들의 소통감을 새롭게 하는 자리다.
예매오픈중인 팬미팅 패키지는 일반·VIP 등 2종이다.
우선 일반패키지는 국내이용자 기준 어플 Seezn(시즌)과 올레tv, 해외기준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 프라이데이(FriDay) 등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은 △라이브시청 △소장용 실황 VOD △메이킹영상 등이 제공되며, 가격은 3만6000원(VAT별도)이다.
VIP패키지는 일반패키지 구성과 함께 황인엽 포스터 5종 또는 퍼즐세트를 더한 구성으로 돼있다. 내달 4일까지 구매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리허설 라이브 공개 및 황인엽 친필사인 포스트카드, 영상통화, 셀프포토 추첨증정 등 이벤트기회가 추가제공된다. 가격은 6만2000원(VAT별도)이다.
유현중 KT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은 “대세배우의 첫 온라인 팬미팅을 함께 준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알차게 준비한 굿즈들과 리허설 라이브 등 얼리버드 구매고객 혜택 등을 통해 고객들이 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황인엽의 첫 온택트 팬미팅 ‘Magazine h: Hi-high Vol.1’은 오는 7월3일 오후 4시 어플 Seezn(시즌)과 올레tv,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 프라이데이(FriDay) 등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