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호텔, '한 달 살기'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라이즈호텔 한 달 살기 프로모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은 연말까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은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독창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에디터 룸에서 30박 31일 지내는 장기 투숙 상품이다.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킹 베드나 트윈 베드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300만원으로 고급스럽고 쾌적한 환경에서 매일을 특별한 여행처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장기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생수 2병과 네스프레소 캡슐 2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 2회 객실 청소 서비스를 통해 깨끗하고 안정된 공간을 제공하며 마스크팩 2개도 증정한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피트니스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4층에 위치한 차르 레스토랑 20%와 15층 루프탑 바 사이드노트클럽 이용 시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30% 세탁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4인용 미팅룸은 30일간 최대 3시간, 최대 2회 이용할 수 있다. 10만 원 추가 지불 시 발렛 주차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반려동물과 동반 투숙 가능해 애견인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라이즈 호텔서 커스텀 제작한 애완용 베스로브와 장난감까지 증정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한지웅 라이즈 호텔 컬처팀 매니저는 “호텔에서 보내는 새로운 일상을 보다 고급스럽고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안전하면서 편안한 공간을 오랜 기간 머물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