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는 EVO820 원액기가 영국 인테리어 잡지 'Ideal Home', 영국 매거진 'GQ' 등 여러 해외 매거진에서 '2021년 베스트 주서'로 선정됐다고 14일 전했다.

영국 푸드 매거진 'BBC Good Food'와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인테리어 전문 잡지 'Ideal Home'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EVO820 원액기를 '2021 Best Juicer'로 선정했다. Ideal Home 매거진에서는 별 5개로 최고 점수를 받았다. .

영국 GQ 매거진에서는 EVO820 원액기의 82㎜ 투입구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성공 비결이라고 강조했다.

또, 세계적 명성을 보유한 글로벌 미디어 '와이어드(WIRED)'에서 'Recommended' 라벨을 부여 받으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WIRED는 '저속압착 착즙방식'을 이용해 과일·채소를 통째로 천천히 눌러 짜주면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강력한 스크류가 높은 품질의 주스를 만든 것으로 평가했다.


EVO820는 82㎜ 넓은 투입구가 적용돼 과일·채소를 통째로 착즙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원액기이다. 고급스러운 가죽 패턴의 디자인과 낮은 소음으로 건강한 주스를 마실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