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티넷, 재택·원격근무 보안솔루션 '오피스가드 SV' 출시

Photo Image

플랜티넷이 SSL 암·복호화 기능을 강화한 보안 웹 게이트웨이(SWG) 솔루션 '오피스가드 SV'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피스가드 SV'는 인터넷 안전과 효율성 관리 솔루션 '오피스가드'에 HTTPS 웹상의 암호화된 SSL/TLS 트래픽을 고속으로 암·복호화할 수 있는 스마트 가시성 기능을 강화한 솔루션이다.

보안 장비들이 암호화 트래픽을 분석하지 못해 발생할 수 있는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 방어 능력을 개선하여 네트워크 보안을 대폭 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플랜티넷은 '오피스가드 SV' 출시로 통신사에 이어 기업·공공기관의 보안솔루션 시장까지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오피스가드'는 인공지능(AI) 기반 지능화된 비업무·유해사이트 및 악성코드 배포사이트 차단 서비스로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했다. '오피스가드 SV'는 암호화된 피싱 링크나 해킹 등 각종 보안위협의 가시성을 효과적으로 확보하여 네트워크 상의 기밀·중요정보 유출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플랜티넷은 올해 진행 예정된 '4단계 스쿨넷 서비스 제공사업'에 새로 출시한 '오피스가드 SV' 솔루션을 제안, 전국 시도교육청과 초·중·고등학교 등 공공 교육기관의 인터넷 안전과 효율 관리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