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하루 한 번만 이 가격…'100분 릴레이 초특가 위크' 진행

Photo Image
홈앤쇼핑 100분 릴레이 초특가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은 초특가 행사 '100분 릴레이 초특가 위크'를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5일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패션, 식품, 생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26일은 홈앤쇼핑 대표 패션PB 상품 중 하나인 '엘렌느' '케이수' 등을 역대급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S/S시즌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은 메가히트 아이템인 '엘렌느티블라우스 4종'을 3만9000원에 소개한다.

'엘렌느티블라우스 4종'은 퀄리티 높은 디테일을 자랑하는 블라우스이며 심플한 디자인에 로맨틱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27일은 '로얄라이프 화장지'와 '허즈하임 침구세트'를 소개한다. '로얄라이프 화장지'는 순수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제조했다. 먼지날림이 적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4無(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잉크, 무향)로 민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허즈하임 침구세트'는 전 공정 국내생산 제품으로 소재는 면 100%를 사용했다.

30일에는 130억원 누적매출의 홈앤쇼핑 1등 갈비 '유현수 LA갈비'를 3만9900원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유현수 LA갈비'는 블랙앵거스 품종에 초이스 등급만 엄선한 상품으로 유명 셰프 유현수의 특제 양념 레시피를 사용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날짜의 방송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미리 기획한 초특가 프로모션”이라며 “홈앤쇼핑이 준비한 쇼핑 혜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5월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