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실시

Photo Image

동원F&B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를 비롯해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는 'NC(Nutrition Consultant)'라 불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영양사가 상주하고 있다. 영양사 면허를 취득한 NC는 고객과의 1:1 심층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생활습관, 건강상태, 유전정보 등을 파악하고 필요 영양성분과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이를 통해 무분별한 건강기능식품의 오남용을 방지하고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상담받을 수 있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종합 비타민을 비롯해 항산화 건강, 갱년기 여성 건강, 위 및 간 건강 등 기능별 건강기능식품 12종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은 6년근 홍삼정인 천지인 미작, 백작, 수작을 포함한 다양한 홍삼 제품들을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은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제품 5종을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의 남극 크릴 70마리의 영양을 담은 '크릴오일70' 제품과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의 초록입홍합분말 100%를 담은 '초록입홍합 환' 제품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면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알맞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해있는 건강기능식품 영양 전문가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