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브레인나우는 4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1 서울국제유아교육 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언어교육 솔루션을 선보였다.

브레인나우는 0~7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뇌과학 기반 두뇌 자극 프로그램인 ‘브레인나우 잉글리시’, ‘브레인나우 뮤직한글’, ‘브레인나우 메타한자’를 제공하고 있다.

브레인나우의 우뇌자극 프로그램은 우뇌의 주요 기능인 포토카피능력, 고속연산능력, 고속암기능력, 절대음감 등을 키워주기 위해 플래시메소드, 이미지트레이닝, 패턴인식 훈련 등을 통해 유아기 시절 고유의 능력을 절정으로 끌어주기 위한 방법론을 적용하고 이에 대한 교육 방법으로 특허 4종을 보유 중이다.

다양한 브레인나우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단연 잉글리시 Stage2 ‘브로드웨이 잉글리시’이다. ‘브로드웨이 잉글리시’는 제작하는 데만 총 3년이 걸린 프리미엄 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브로드웨이 뮤지컬 음악을 선두로 언어 습득과 함께 음악적 사고를 기르는 것이 특징이다. 브로드웨이 잉글리시는 현지 브로드웨이 작곡가가 전곡을 작곡했으며 메리 포핀스, 라이온킹, 어메이징 그레이스, 뮤직맨의 주연들을 직접 캐스팅하여 녹음을 진행했기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강력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Photo Image

브레인나우는 이번 유교전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 적용과 함께 브레인나우에서 자체 제작한 2021 브레인나우 신년굿즈를 비롯해 숫자/국기 키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지난 유교전에서도 다양한 사은품으로 이목을 이끌었던 룰렛 추첨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패키지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브레인나우 관계자는 “3월 31일까지 사전상담 신청 후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브레인나우 자체 제작 마스크 스트랩, 브레인나우 가방, 브레인나우 체험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선착순 방문 고객 특별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스칸디에듀 김서영 대표는 "급속도로 늘어나는 전국적인 가맹 지사 계약으로 2020년 매출을 2021년 1분기 만에 달성했다"면서 "이는 영유아 두뇌 교육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고 그 선두에 브레인나우가 앞장서고 있다는 사실이며 여기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2021년을 브레인나우의 퀀텀 점프(quantum jump)의 해를 만들기 위해 두뇌 교육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규 프로그램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