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클래식과 퍼포먼스의 조합 '프리미어 시리즈' 출시

Photo Image

FJ(풋조이)가 신제품 골프화 '프리미어 시리즈'를 출시한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발전해 온 FJ만의 기술력으로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은 물론, FJ의 헤리티지가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되어 모던 클래식한 무드로 탄생했다. FJ는 "새로운 패턴과 엄선된 소재를 적용하여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이번 프리미어 시리즈는 클래식과 퍼포먼스의 조합으로 프리미엄 골프화 시장을 새롭게 재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던 클래식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FJ의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가 깃들어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살리되, 이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가미했다. 방수 기능이 있는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어떤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FJ만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탄생한 새로운 패턴의 버사트랙스+(VersaTrax+) 아웃솔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아웃솔은 코스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도록 설계되어 그린 손상을 최소화하며, 모든 라이와 각도에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스파이크리스 타입과 더욱 강력한 접지력의 스파이크 타입으로 출시됐다.

또 경량화된 디자인과 새롭게 적용된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로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땀 흡수와 접지력, 충격 흡수력, 복원력은 물론 기존 자사 골프화 대비 27% 가볍게 설계되어 장시간 라운드에서도 발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FJ의 발전에 기여한 인물들의 이름을 딴 3가지 컬렉션(패커드 컬렉션, 탈로우 컬렉션, 플린트 컬렉션)과 여성용 컬렉션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FJ 프리미어 시리즈는 저스틴 토마스, 웹 심슨, 아담 스콧, 이안 폴터 등 세계 최고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FJ 신제품 프리미어 시리즈는 전국 FJ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