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자사 차량 정비 고객에게 소모품 할인 및 보증연장 서비스 전액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오는 28일까지 설맞이 이벤트 '새로운 시작, 설레는 혜택'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전국 460곳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유상 정비 고객에게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엔진보호제, 세척제를 20% 할인한다.
또 르노삼성차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도 기간에 따라 최대 5만원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정비 할인 쿠폰은 보증 연장 5년 구매 시 3만원, 6년 구매 시 4만원, 7년 구매 시 5만원이다. 단, 마스터 버스 및 전기차는 보증 연장 구매가 불가하다.
겨울 풍경과 어우러진 차량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보증연장상품 구매금액을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이달 유상 정비 고객 중 'MY 르노삼성' 또는 'MY 르노' 애플리케이션에 신규 가입하면 이벤트 종료 후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폴더블폰(1명, 갤럭시 폴드)과 커피 교환권(30명, 스타벅스)도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겨울철에도 높은 미세먼지 수치로 인해 차량 내에서 안심할 수 있는 실내 공기질을 유지하려는 고객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에어컨 필터를 점검하고 합리적 가격에 교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