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코리아, 온라인 車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 오픈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코리아가 새로운 온라인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을 9일 오후 3시 오픈한다. 첫 온라인 한정판 모델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Photo Image
MINI코리아가 온라인 자동차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을 오픈한다.

MINI 샵 온라인은 희소성과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 MINI 한정판 모델을 전국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차량 판매 채널이다. 차량 공개부터 계약, 구매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챗봇 서비스로 고객 문의사항을 지원한다. 차량 인수를 위한 출고 과정은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MINI코리아는 앞으로 한정판 모델을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일인 9일 첫 온라인 한정판 모델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을 25대 한정 출시한다. 전 세계 3000대 한정으로 출시한 MINI JCW GP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레이싱 카 감성을 실내외에 통일감 있게 반영했다.

차체는 GP 모델 전용 컬러인 레이싱 그레이 메탈릭을 적용하고, 루프와 미러캡을 멜팅 실버 색상으로 마감해 날렵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옆면에는 JCW 카본 사이드 스커틀과 JCW 사이드 스트라이프 데칼을 넣고, GP 휠캡을 장착한 18인치 JCW 컵 스포크 휠로 역동적 감각을 극대화했다.

실내는 나파 가죽을 적용한 GP 스티어링 휠, JCW 다이나미카 스포츠 시트를 장착했다. 대시보드 패널과 도어실 플레이트, 플로어 매트에는 GP 로고를 더했다.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 가격은 5290만원이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