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대표 김재원)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휴롬 더 이지' 원액기가 완판됐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4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휴롬에서 처음으로 시도한 라이브 방송은 사전 예고했던 휴롬 더 이지 100대가 방송 시작 8분만에 매진됐다. 휴롬은 300대로 상향 조정해 진행, 완판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5만2000명이 접속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시청수 6위를 기록했다.
휴롬 더 이지는 지난 3월 선보인 '휴롬이지'의 혁신 기술뿐만 아니라 본체와 드럼이 분리되는 분리형 구조로 사용이 더 편리해진 제품이다.
휴롬 더 이지는 현존하는 원액기 중 가장 넓은 136㎜의 투입구와 2ℓ 용량을 자랑하는 메가 호퍼를 탑재했다. 채소, 과일을 소분할 필요 없이 통째로 가득 넣어 착즙할 수 있다.
메가 호퍼 하단에는 커팅날개를 적용해 통째로 넣은 재료를 자동으로 잘라주는 자동 절삭 기술로 재료 손질의 수고로움을 대폭 줄였다.
견고한 커팅날개는 단단한 채소, 과일 절삭에 탁월해 재료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건강주스를 즐길 수 있다.
본체와 드럼, 전기 코드를 분리할 수 있는 구조로 좁은 주방 공간에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2중 구조의 압착필터는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아 물로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사용자 안전을 고려해 호퍼 뚜껑이 열리면 자동으로 착즙이 멈추는 안전센서 시스템을 적용했다.
제품 색상은 무광 티타늄 그레이, 맷블랙, 유광 페라리레드 세 가지다.
휴롬은 휴롬 더 이지 라이브 방송 완판 인기에 힘입어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1일부터 오는 7일까지는 휴롬 공식쇼핑몰 휴롬샵에서 휴롬 더 이지 출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휴롬 더 이지 제품을 3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코로나19 등으로 비대면 온라인 커머스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고가 제품도 라이브 방송에 새롭게 진입하는 추세”라면서 “휴롬은 신제품 출시 라이브 방송에서 얻은 성과를 발판 삼아 새로운 채널 발굴은 물론 판매 채널 다각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